▲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에 SF9 휘영, 인성(왼쪽부터)이 출연한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F9 휘영과 인성이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에 출연한다. 

24일 제작사 빅피처마트 측은 휘영과 인성이 최근 '독고빈은 업뎃중'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휘영과 인성은 각각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과 대학 새내기로 변신한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대학생 하덕호(인성)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휘영)의 본격 우정 코미디를 그린다. 

인성은 착하지만 눈치없는 신입생 하덕호를 맡는다. 짝사랑 상대 진유라(김누리) 앞에서도 늘 서툰 모습을 보여준다. 

휘영은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으로 열연한다. 완벽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해 탄생된 희대의 역작이었어야 했지만 원인을 알 수 없이 미완성된 상태로 출시됐다. 

인성과 휘영 외에도 'SNS 여신'이자 하덕호가 짝사랑하는 진유라 역은 김누리가 발탁됐고, '한국지리 문쌤'으로 인기를 얻은 유튜버 문상훈은 이공계 최고 브레인 김박사 역으로 합류했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오는 8월 첫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