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8일 결혼하는 잔나비 장경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잔나비 측이 멤버 장경준의 결혼과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24일 SNS를 통해 장경준의 결혼, 활동 중단을 알리면서 잔나비 3집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페포니뮤직은 "잔나비를 사랑해주시는 우리팬분들께 기쁜 소식과 안타까운 소식을 함께 전해드리고자 한다. 기쁜 소식은 멤버 장경준의 결혼 소식이다. 오랜 시간 만나온 친구와의 결혼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분들께서도 함께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오는 8월 8일 결혼하는 장경준의 결혼을 안내했다.

이어 "안타까운 소식은 소수 사생들의 지속적인 협박성 메시지로 인해 멤버 장경준은 심리적 안정이 필요하여 3집 작업과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면서도 "리더 최정훈과 기타 김도형은 그 어느 때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작업 중에 있다. 우리팬분들께서도 많이 속상하시고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지금의 잔나비가 있도록 함께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또 페포니뮤직은 "더 건강하고 좋은 곡들이 가득 담긴 3집 앨범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다"며 "늘 감사드린다"고 했다.

잔나비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장경준은 오는 8월 8일 결혼과 함께 활동을 중단한다. 일부 악성 팬들이 장경준과 가족은 물론, 예비신부와 그 가족들에게 언어 폭력에 가까운 악성 댓글, 모욕을 이어가면서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잔나비는 장경준을 제외하고 2인 체제로 3집을 발매한다. 

▲ 잔나비. ⓒ곽혜미 기자
다음은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의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페포니뮤직입니다.

잔나비를 사랑해주시는 우리팬분들께 기쁜 소식과 안타까운 소식을 함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기쁜 소식은 멤버 장경준의 결혼 소식입니다. 오랜 시간 만나온 친구와의 결혼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팬분들께서도 함께 축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어 안타까운 소식은 소수 사생들의 지속적인 협박성 메시지로 인해 멤버 장경준은 심리적 안정이 필요하여 3집 작업과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리더 최정훈과 기타 김도형은 그 어느 때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작업 중에 있습니다. 

우리팬분들께서도 많이 속상하시고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지금의 잔나비가 있도록 함께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건강하고 좋은 곡들이 가득 담긴 3집 앨범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습니다. 우리팬분들께서도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