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운타운 베이비'를 부른 블루. 출처| SBS '한밤'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블루가 '퀸' 이효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블루는 24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 출연해 "제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이효리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를 불렀다. 이효리가 노래를 부른 후 '다운타운 베이비'는 멜론 등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이효리 효과'를 증명했다. 특히 '다운타운 베이비'는 발표된 지 3년이 지나 이효리 효과를 등에 업고 음원차트를 역주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밤'을 통해 지상파에 첫 출연한 블루는 "이게 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감사하다"고 웃었다. 처음 이효리가 자신의 노래를 소개한지도 몰랐다는 블루는 "친구가 전화를 해서 '너 지금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라갔다'고 해서 뭐가 잘못된 줄 알았다. 이효리가 내 노래를 불렀다는 걸 알고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음원차트 1위에 오른 후 블루는 SNS를 통해 이효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했다. 그는 "제가 먼저 '감사하다, 꿈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메시지를 보냈고, 이후에 답장을 주셨다"고 했다. 

대형 가수들을 제치고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블루는 "제게는 퀸이 가장 맞는 표현이다. 제게는 신격화 돼 있는 존재"라며 "이효리님, 저에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말한대로 좋은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