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시

첼시, 맨시티만 만나면 유독 작아져상대 전적 극복할까? 내일 새벽 SPOTV NOW 독점 생중계

'맨시티 공격수' 아구에로 결장 소식 전해져첼시, 이번 기회 잡을지 관심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첼시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전 열세를 딛고, 승리할 수 있을까. 첼시는 맨시티와의 최근 다섯 번 맞대결에서 단 한 번만 이겼다. 맨시티를 만나면 유독 작아졌던 첼시가 이번에는 이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첼시와 맨시티의 19-20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경기는 내일 새벽 4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양 팀은 리그 재개 후 치른 경기에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첼시는 아스톤빌라를 잡았고, 맨시티는 아스날과 번리를 차례대로 꺾었다. 양 팀 감독 모두 팀 실력에 만족감을 보였다. 램파드 감독은 활동력을 바탕으로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고 밝혔고, 과르디올라 감독 역시 정말 잘했다며 선수들에게 엄지를 치켜세웠다.

하지만 맨시티는 주전 공격수아구에로의 부상이라는 악재가 겹쳤다. 번리전에서 상대 수비수와 충돌한 아구에로의 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한 것으로 전해진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아구에로의 시즌 아웃 가능성도 제기한 상황. 지난 두 경기에서 8득점을 기록한 맨시티의 공격력이 주포가 빠진 상태에서도 유효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첼시 입장에서는 맨시티 징크스를 타파할 기회이기도 하다. 첼시는 맨시티와의 최근 전적 14패를 기록 중이다. 올 시즌 맞대결에서도 첼시는 캉테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데 브라위너와 마레즈의 연속골로 역전 패배를 허용했다. 첼시가 오랜만에 맨시티를 제압할 수 있을까.

첼시와 맨시티의 경기는 내일 새벽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이용권을 인증하면 가방, 티셔츠, 모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NOW IS BACK!’도 진행되고 있다.

▲ ⓒSPOTVNOW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