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검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 오는 8월 31일 입대한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8월 31일 입대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라며 "박보검이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해군 문화홍보단에 지원한 박보검은 지난 1일 충남 계룡시 해군 본부에서 해군 군악병 실기와 면접 시험을 봤다. 박보검은 건반 파트에 지원해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을 테스트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검은 올해 tvN 드라마 '청춘기록'과 영화 '서복'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4월에는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또한 8월에는 팬송 '올 마이 러브'를 공개한다.

다음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 군입대 관련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입니다.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