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S 김경록이 아빠가 됐다. 출처ㅣ 김경록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아빠가 됐다.

김경록은 16일 아이를 품에 안았다. 그는 아빠가 된 벅찬 마음을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김경록은 "2020. 07. 16. PM. 10:43. 뿅뿅이 건강하게 저희 품으로 왔어요"라며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맞이한 다음 날은 그동안에 아침의 느낌과는 참 많이 다르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무통 천국을 맛본 아내는 출산 마지막까지 웃음을 지니고 있었고, 분만실도 너무 화기애애하고 웃음이 넘치는 게 저희 부부는 참 독특한 출산 경험을 한 듯합니다"고 했다.

더불어 "뿅뿅이 엄마도 건강하고요"라며 "서연아 고생 많았어"고 아내를 향한 애정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서툴겠지만 잘 키워보자. 뿅뿅아 우리 집에 온 걸 감사해"라고 아빠가 된 포부를 드러냈다.

2004년 그룹 V.O.S로 데뷔한 김경록은 지난해 1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그는 16일 건강한 아이를 품에 안으면서, 새 가족을 맞이하게 됐다.

다음은 김경록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이다. 

2020. 07. 16 , PM.10 : 43

뿅뿅이 건강하게 저희 품으로 왔어요.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맞이한 다음 날은 그동안에 아침의 느낌과는 참 많이 다르네요. 무통천국을 맛본 아내는 출산 마지막까지 웃음을 지니고 있었고 분만실도 너무 화기애애하고 웃음이 넘치는 게 저희 부부는 참 독특한 출산 경험을 한듯합니다. 

뿅뿅이 엄마도 건강하구요. 서연아 고생 많았어. 서툴겠지만 잘 키워보자. 

뿅뿅아~ 우리집에 온걸 감사해.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