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경, 에이핑크 보미, 모모랜드 주이(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이수경, 에이핑크 보미, 모모랜드 주이가 '뷰티타임' 새 MC로 출격한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수경, 에이핑크 보미, 모모랜드 주이가 라이프타임 뷰티 프로그램 '뷰티타임' 새 시즌 MC로 확정됐다. '뷰티타임'은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 '꿀팁'과 최신 '뷰티템'을 완벽 해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세 사람이 MC로 나서는 첫 녹화는 8월 중으로 진행된다.

지난 시즌에서도 안방마님으로 활약한 이수경은 새 시즌에서도 인연을 이어가, '뷰티타임'을 이끌어가게 됐다. 이미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이수경이 더 능숙해진 입담으로 어떤 뷰티 팁을 전달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기존 MC 이수경에 에이핑크 보미와 모모랜드 주이가 합세, '뷰티타임' 새 시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보미는 다수의 뷰티 화보와 광고 모델을 통해, 일찌감치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만큼 그간 쌓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는 물론, 최신 뷰티 트렌드까지 뷰티의 모든 것을 알려 줄 계획이다.

과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을 진행했던 모모랜드 주이는 당시에도 넘치는 끼와 '깨알'같은 뷰티 아이템 소개로 '대세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른 바 있다. 주이는 이번 '뷰티타임'에서 패션 센스와 뷰티 스타일링 등 그간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뷰티 팁을 대거 방출, '뷰티 아이콘' 자리 굳히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뷰티타임' MC로 낙점된 이수경, 에이핑크 보미, 모모랜드 주이가 어떤 '케미'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뷰티 멘토로 나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커진다.

라이프타임 '뷰티타임' 새로운 시즌의 첫 방송 날짜는 미정으로, 정확한 방송 일자는 논의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