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는 배우 장성규. 제공|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과거 몸짱 시절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는 장성규는 6년 전 반전 몸매 사진과 함께 놀라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성규는 과거 쿨가이 선발대회까지 출전했던 반전 이력과 함께 6년 전 몸짱 사진을 공개한다. 지금과는 180도 다른 완벽한 피지컬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장성규는 "6개월 만에 13kg를 감량해 체지방이 6~7%였다"고 해 '프로 다이어트' 면모까지 자랑한다. 

대회 한 달 전부터 '하루 4타임 운동'을 했다는 그는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기상 직후,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취침 직전까지 하루 4번씩 운동을 했다는 장성규는 "너무 힘들어 토하며 운동했다"며 "다시는 안 한다. 그냥 이렇게 살겠다"고 단호한 소신을 밝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한다. 

장성규는 과거 수능 시험에서 수리, 제2외국어 영역에서 만점을 맞았다며 놀라운 학창시절 수능 성적을 공개했는데,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뇌섹남'답게 문제를 맞힐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1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