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수사'의 김대명. 제공|쇼박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국제수사'의 김대명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유연석과 스크린 맞대결을 벌이는 데 대해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대명은 22일 오전 열린 영화 '국제수사'(감독 김봉한)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마침 김대명은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유연석이 영화 '강철비2:정상회담'을 선보이면서 여름 극장가에서 경쟁하게 됐다.

김대명은 이에 대해 "(유연석과) 연락은 자주 한다. 응원의 메시지도 자주 이야기한다"며 "연석씨와 맞대결이기라기보다는, 저는 스크린에서 보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서로 응원은 자주 한다. 밥 챙겨 먹어라, 오늘도 힘 내고 이런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눈다"고도 귀띔했다.

김대명은 '국제수사'에 대해 "무엇보다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다. 그리고 작품을 안할 수 없었던 이유는 기라성같은 선배와 같이 할 수 있어서다. 다른 이유를 찾을 필요가 없었다"고 강조했다.

이번 영화로 함께 호흡한 곽도원의 오랜 팬이라는 김대명은 "선배님 나오는 영화를 다 봤다. 배우로서 후배로서 너무 좋아한다"며 "직업상 배우로서 선배님 옆에 서 있으면서 어떤 연기를 하나 제 모습이 궁금할 정도로 하루하루가 설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처음에 연기를 할 때는 스타일을 다 익히지 못한 상태였는데, 나중에는 나를 믿고 이렇게 던지시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이다. 영화는 오는 8월 개봉을 앞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