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블랙핑크가 8월 두 번째 신곡을 발표한다.

블랙핑크는 오는 8월 '하우 유 라이크 댓' 신드롬을 이을 두 번째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23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핑크빛 배경에서 유쾌발랄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또한 멤버들 아래 남겨진 물음표는 '특급 피처링'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는 앞서 '사워 캔디'로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가가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신곡으로 호흡을 맞출 주인공이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발표한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켰다. 세계 양대 팝 차트로 불리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미국 빌보드 핫 100에 각각 20위, 33위로 첫 진입하며 K팝 걸그룹 역사를 새로 썼다. 또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차트를 비롯해 아이튠즈, 일본 라인뮤직,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등 다양한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퍼펙트 올킬'을 달성, 블랙핑크의 이름값을 또 한 번 확인시켰다. 

블랙핑크는 8월 발표하는 신곡으로 이 기세를 이어간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이 발표 한 달 후인 현재까지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특급 스타가 함께한 이들의 신곡이 어떨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