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로부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상아. 제공ㅣ채널A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이상아가 채널A가 새 예능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서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한다고 전했다. 

이상아는 27일 스카이TV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애로부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혼을 해봐서 현실적인 것에 집중한다"라고 했다. 이날 제잘발표회에는 최화정, 이상아, 홍진경, 이용진, 양재진이 참석했다.

'애로부부'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로, 출연진의 의견이 집중되는 프로그램이다. 이혼의 아픔을 세 번 겪은 이상아는 "현실적인 것에 집중해서 이야기한다며 다른 출연진은 이혼을 해보지 않아서 감성적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갔다 온 여자로서 캐스팅이 됐는데, 반갑게 캐스팅 의사를 받아들였다.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프로일 것 같애서 동참하게 됐다"고 했다.  

홍진경은 "무조건 헤어져야지하는 사연에도 상아 언니는 저정도는 괜찮지라고 해서, 대체 저 언니한테 어떤 일이 있었던거지?라고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양재진은 "결혼, 이혼 경험이 없지만, 상담으로 쌓은 경험에서 이상아 의견에 공감할 때가 많다"고 이상아를 거들었다.

스카이TV와 채널A가 공동제작하는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는 27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