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질 의혹 해명 기자회견을 열기로 한 배우 박수인. 출처| 박수인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골프장에서 캐디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박수인이 기자회견을 자청했다.

박수인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골프장 캐디 A씨에게 막말을 했다는 등 세간에 제기된 갑질 의혹을 직접 해명하겠다고 했다. 

갑질 의혹이 계속되자 박수인은 해명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기자회견을 자청했다. 박수인은 "최근 저와 관련된 사실이 아닌 내용을 정정하고자 제 이름과 신상을 직접 밝히고 대응하려고 했으나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인 저 혼자로서는 도저히 감당이 안돼 이번 사건의 정황과 사실 그대로인 제 입장을 대중들 앞에서 직접 밝혀드리기 위해 공식적으로 기자회견을 갖기로 했다"고 알렸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박수인과 그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변호사가 함께 참석한다. 

경기도에 위치한 한 골프장에 근무하는 캐디 A씨는 박수인으로부터 모욕적인 말을 듣는 등 갑질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박수인이 코스마다 사진을 찍고 일행과 대화를 하면서 늑장 라운딩을 했고, 뒷팀을 위해 신속한 이동을 유도했으나 오히려 박수인이 큰 소리로 자신을 질책했다고 했다. 이후 골프장에 연락해 사과하라며 캐디의 개인 연락처를 요구했고, 골프장의 사과를 받은 뒤에는 캐디피 환불을 요청하며 "쓰레기", "캐디들 몰상식에 X판"이라는 글을 썼다고 갑질 의혹을 제기했다. 

반면 박수인은 오히려 막말을 들은 것은 자신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박수인은 "오히려 캐디가 '느려터졌다'고 면전에서 모욕적인 언행을 하는 등 시종일관 비매너적이었다"며 "고객으로서 잘못된 부분을 말한 것 뿐"이라고 반박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