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예슬이 다이어트 일상을 공개했다. 출처ㅣ한예슬 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한예슬이 몸무게 48.3kg을 인증하며 다이어트 일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가 찍은 다이어트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먼저 한예슬은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운동복을 입고 몸무게를 잰다"며 49.7kg의 몸무게를 인증했다.

이어 커피 한 잔을 마신 후 1시간 동안 유산소 운동을 진행한 한예슬은 "공복에 커피를 마시면 속이 안 좋다고 하시는데 저는 괜찮은 편이다. 아침에 커피 한 잔을 마시면 정신도 맑아지고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 출처ㅣ한예슬 유튜브 캡처

또 운동이 끝난 후에는 "꼭 달력에 스티커를 붙여줍니다"라며 팁을 소개했다. 이후 치아시드, 뮤즐리, 프로틴이 담긴 요플레를 섞어 간단하면서 영양 가득한 점심을 완성한 한예슬은 저녁에는 근력운동을 한 뒤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었다.

5일 동안 이 루틴을 반복한 한예슬은 다음날, 운동이 끝난 후 디저트로 마카롱 2개를 먹으며 "오늘은 회식이 있는 날이라 엄청 먹었다. 하루 정도는 '치팅'하는 여유도 있어야 한다. 그리고 기분 좋은 김에 디저트 마카롱을 2개 먹었다. 자기 전에 디저트를 안 먹으면 너무 허전하다. 이 습관만 고쳐도 좋을 것 같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렇게 한예슬은 운동과 식단, 자기 전 간식 먹는 습관을 그대로 유지하며 한 주를 마무리했고, 그 결과 5일 만에 49.7kg에서 48.3kg으로 단기간에 1.4kg을 감량한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 출처ㅣ한예슬 유튜브 캡처

특히 한예슬의 프로필상 키는 168cm로 48.3kg라면 저체중에 해당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불혹의 한예슬이 저체중임에도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자기관리에 힘쓰는 열정에 감탄을 이어가고 있다.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