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권화운. 제공ㅣ채널A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권화운이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한 여자만을 향한 순정을 보여준다.

오는 9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연출 김정권, 극본 김지은) 측은 해당 드라마에 출연하는 권화운의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말끔한 슈트 차림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권화운의 모습이 담겼다. 프로다운 매력이 엿보이는 가운데, 성숙하고 남자다운 분위기가 풍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권화운은 능력 있는 프로 골프선수 김연준 역할을 맡았다. 김연준은 어릴 때부터 지은수(이유리)를 짝사랑해온 인물로,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그녀만을 위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며 로맨스의 한 축을 이룰 예정이다.

이렇듯 빈틈없어 보이는 권화운이 한 여자만을 위해 보여줄 해바라기 순정은 어떤 모습일지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지은수(이유리)를 사이에 두고 강지민(연정훈)과 대립, 엇갈린 러브라인을 펼쳐간다고 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 4일 채널A와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지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