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태오. 제공|마리끌레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유태오가 독보적 분위기를 뽐냈다.

유태오는 최근 삼성 셰프컬렉션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매거진 화보와 TV CF를 차례로 공개하며 업계는 물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태오는 컬러풀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 섬세한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삼성전자 셰프컬렉션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유태오의 세련된 모습이 어우러져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이어 공개된 TV CF는 도시적인 장면들에 유태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눈과 귀를 붙들었다.

유태오는"영화 '레토'로 칸국제영화제에 다녀온 뒤 2년 정도 쉬지 않고 부지런히 많은 작품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 인지도를 차곡차곡 쌓으며 사람들에게 저를 알리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또 "제가 만든 하몽과 리코타 치즈가 냉장고에 있다. 돼지를 부위별로 연구해서 소시지를 만들었다. 요리를 하면 일에 대한 고민이 사라진다. 그리고 열심히 만들면 결과물이 남고, 이걸 사람들과 나눠먹을 수 있다"라고 요리에 대한 조예를 밝히기도 했다.

▲ 유태오. 제공|마리끌레르
관계자는 "유태오의 세련되고 섬세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매치된 사례다. 배우가 가진 분위기가 독보적이고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배우로서 광고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태오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 유태오. 출처|삼성 셰프컬렉션 CF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