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앤오프 포스터.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온앤오프가 신곡 '스쿰빗스위밍'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온앤오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핀 오프'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스핀 오프' 단체 포스터는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여섯 멤버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멤버 개인이 각자의 서사를 가진 듯한 구도는 포스터 속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온앤오프는 지금까지 공개한 활동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해 왔다. 과거와 미래 속 캐릭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스토리 등 독보적인 정체성을 구축해 온 온앤오프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세계관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온앤오프는 엠넷 서바이벌 '로드 투 킹덤'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신곡 '스쿰빗스위밍'은 스쿰빗이라는 태국 지명과 수영을 뜻하는 '스위밍'을 조합한 단어. '온앤오프', '컴플리트', '사랑하게 될 거야', '와이' 등 발표하는 곡마다 뛰어난 완성도로 '명곡 맛집'이라 불려온 온앤오프의 신곡에 관심이 쏠린다. 

온앤오프는 10일 오후 6시 미니 5집 '스핀 오프' 음원을 공개한다. 10일 0시에는 언택트 팬미팅 '2020 온앤오프 스핀오프 카운트다운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