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연하는 TOO. 제공| STAT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입덕'을 영업한다. 

데뷔 100일을 맞이한 TOO는 30일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연해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를 발표하고 컴백한 TOO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아이돌 대선배' 니엘, 찬미와 숨막히는 예능감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 녹화일 기준 데뷔 98일차를 맞은 TOO를 위해 '아이돌리그 시즌2'는 데뷔 100일 기념 백일상을 준비했다. 특히 TOO만을 위한 '백일잡이 자기소개' 코너에서는 멤버들이 백일잡이 아이템으로 투게더(공식 팬클럽)를 위한 팬사랑을 과시한다. TOO는 바늘꽂이, 마패, 돈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엉뚱하고 유쾌한 자기소개를 선보였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또한 TOO는 '글로벌 입덕 영업' 방송인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패기 넘치는 열정을 자랑한다.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된 노래 가사를 듣고 제목을 맞히는 퀴즈 코너 '내 노래를 맞혀봐'에서 웅기는 "나 태국어 잘해요"라고 자신감을 보이다가 "태국 3일 다녀왔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카리스마, 털털함까지 팔색조 매력을 갖춘 TOO는 30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공개된다. '아이돌리그 시즌2'는 U+ 아이돌Live 앱을 통해 하루 먼저 시청할 수 있으며, STATV 채널은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편성일정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