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준수가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김준수는 최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뮤지컬 배우로 첫 발을 내딛게 해준 '모차르트!' 10주년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고 감회가 새롭다"고 했다. 

2010년 '모차르트!'로 뮤지컬 무대에 화려하게 데뷔한 김준수는 10주년 공연으로 돌아왔다. 10년 만의 금의환향이다. '모차르트!' 이후 '디셈버', '엘리자벳', '데스노트', '천국의 눈물', '드라큘라', '도리안 그레이', '엑스칼리버' 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스타로 자리매김한 김준수는 무대 입지를 다지게 해준 '모차르트!'로 귀환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모차르트!' 10주년과 함께 뮤지컬 데뷔 10주년이라는 의미있는 해를 맞이한 김준수는 "'모차르트!'로 뮤지컬 배우로 첫 발을 뗐다. 10주년에 다시 이 무대에 서게 돼서 영광이고 감회가 새롭다. 10년 만에 다시 '모차르트!'를 하면서 제가 10년간 해왔던 모든 것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듯이 생각나더라. '모차르트!'에 다시 출연하면서 제가 위안을 받고, 행복하다"고 했다. 

▲ 김준수.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10년 전 감동 그대로를 관객들에게 다시 선물하고 싶었다는 김준수는 "10년 전에는 처음 하는 뮤지컬이라 정제되지 않고, 다듬어지지 않은 날것을 보여드렸다면 지금은 테크닉적으로도 그렇고, 10년 동안 갈고 닦아온 노하우 같은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반대로 얘기하면 오히려 모차르트를 테크닉적으로 연기하고 대할까봐 걱정하기도 했다. 10년 전에는 제 모습, 제 상황과 너무 비슷해서 빠져서 할 수 있었다. 이번에는 오히려 테크닉을 내려놓고 그때 그 마음으로 하려고 노력했다. 올해 공연을 보신 관객 분들 중 최소한 3분의 1 정도는 10년 전 공연도 보셨다고 생각한다. 그때 느끼셨던 감동이 있다면 고스란히 전하면서도 10년 동안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다. 10년 전보다 더 좋은 작품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임했다"고 각오를 전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