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토트넘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프리시즌 경기를 국내 축구팬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TV 채널은 SPOTV와 SPOTV ON, PC와 모바일에서는 SPOTV NOW를 통해 손흥민 활약상을 볼 수 있다.

스포티비(SPOTV)는 손흥민이 활동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프리시즌 3경기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토트넘은 22일 입스위치타운(3부 리그)과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28일 레딩(2부 리그), 29일 버밍엄 시티(2부 리그)와 맞붙는다. 모든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프리시즌은 새 시즌을 앞둔 상황에서 팀의 전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토트넘은 이번 여름 중앙 미드필더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와 골키퍼 조 하트를 영입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새 선수들이 기존 선수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확인할 기회가 생겼다.

역시 가장 기대되는 건 호이비에르다. 호이비에르는 사우샘프턴에서 활약했던 핵심 미드필더다. 토트넘은 구단 역대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며 탕기 은돔벨레를 영입했지만 잦은 부상과 불화설, 이적설로 전력 공백이 생겼다. 무리뉴 감독은 이 자리를 호이비에르로 메우려 한다.

손흥민의 활약도 기대요소다. 손흥민은 최근 한국에서 짧은 휴식기를 보내고 잉글랜드로 복귀했다. 최근 팀에 합류해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주전 공격수 케인이 자가격리로 프리시즌 첫 경기에 나설 수 없어 손흥민의 활약이 중요해졌다.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는 9월 12일 밤 11시(한국 시간)에 개막한다. 토트넘의 첫 경기 상대는 에버턴이다. 역대급 시즌을 보낸 손흥민이 새로운 시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토트넘 프리시즌 생중계 일정

8/22 (토) 밤 10시 50분 토트넘 vs 입스위치 / SPOTV, SPOTV ON, SPOTV NOW

8/28 (금) 밤 10시 50분 토트넘 vs 레딩 / SPOTV, SPOTV ON, SPOTV NOW

8/29 (토) 밤 10시 50분 토트넘 vs 버밍엄 / SPOTV, SPOTV ON2, SPOTV NOW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