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비티.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슈퍼 루키' 크래비티의 새 앨범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는 24일 오후 6시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플레임'을 비롯해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플레임'은 한계에 도전하듯 타오르는 불꽃을 닮은 크래비티의 열정을 담은 곡으로, 멤버들이 자신들의 한계를 시험하듯 격렬한 에너지로 무장한 어반 힙합 장르다. 긴장을 늦출 수 없이 역동적인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이 곡에는 뜨거운 여름에 맞서는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다.

데뷔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정해진 룰을 깨부수고 세상에 나온 크래비티는 자유로움을 느끼며 마침내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한다. 파워풀한 질감이 돋보이는 사운드를 아우르는 멤버들의 강렬한 보컬과 랩 라인, 한층 더 성숙하고 진화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팀워크가 기대된다.

특히 세림과 앨린은 수록곡 '빌리버' 첫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이 곡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등 뒤에서 자신을 지켜줄 누군가에 대한 굳은 믿음과 신뢰를 그린 곡이라 팬들에게는 '팬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근사한 그루브가 느껴지는 '오 아', 크래비티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리얼라이즈', 청량한 느낌의 '열기구', 여름 여행의 설렘을 노래한 '선라이즈', 은유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호흡'까지 크래비티의 매력을 7가지 주제로 풀어냈다. 

크래비티는 24일 오후 6시 신보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