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제공|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김호중의 친모가 임영웅, 이찬원 등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을 험담했다는 의혹이 나왔다.

한 누리꾼은 2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친모와 나눴다는 대화를 공개했다. 이 녹취록에는 김호중의 친모라는 인물이 임영웅의 얼굴 흉터, 임영웅-이찬원의 '미스터트롯' 경연곡 보정 주장 등 인신공격부터 확인되지 않은 루머까지 등장해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해당 누리꾼은 영상에 등장하는 목소리가 김호중의 친모 A씨라고 주장하고 있다. 녹취록에 따르면 A씨는 임영웅의 얼굴 흉터를 거론하면서 '임영웅의 모친이 흉터를 남지 않도록 온갖 노력을 했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취지의 발언을 하고 있다.

또 임영웅과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경연 중 후보정으로 혜택을 받았다고도 주장했다. A씨는 "김호중에게 '왜 네 목소리가 깨끗하게 고음이 안 올라가냐' 했더니 임영웅과 이찬원은 못 불러도 소리 보정이라는 걸 한다고 하더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A씨는 영탁의 사재기 의혹이 논란이 아닌 사실이며, TV조선이 이를 막았다고도 주장했다. 또한 영화 '파파로티'의 모티프가 되기도 했던 김천예고의 스승인 서모 씨에게 "개맞듯이 맞았다"며 "내가 불쌍해서 못 볼 정도였다"고 하기도 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이 모든 녹취록 역시 전 매니저 측이 악의적으로 공개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의도적인 흠집내기, 계속되는 확인되지 않은 논란 만들기에 흔들리지 않겠다는 소속사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의도적으로 논란을 만들고 있는 전 매니저 측에게 더 이상 일일이 대응하지 않겠다"며 "이미 법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법으로 해결하겠다"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