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리그2'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STATV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체리블렛이 '아이돌리그2'를 찾았다. 

27일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 2(이하 '아이돌리그2')'에는 체리블렛이 출연, 기상천외한 장기자랑과 상큼 터지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체리블렛은 남다른 게임 강자로서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아이돌리그'를 거쳐간 아이돌들을 멘붕에 빠뜨렸던 '추러 왔습니다'에서 빠른 안무 출력 속도로 MC 틴탑 니엘과 AOA 찬미를 놀라게 한다고.

그런데 체리블렛에게 남다른 비법이 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소속사 선배 MC 찬미는 "짰네 잤어. 이 자식들 진짜 안되겠구만"이라고 호통을 치며 '호랑이 선배'로 변신한다고 해, 체리블렛의 귀여운 꼼수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후 장기자랑 대결에서 유주의 카드 짝맞추기, 메이의 제자리 멀리뛰기 등에 이어 지원의 닭발 발골이 공개될 예정이다. '청춘 닭밝'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닭발을 좋아한다는 지원은 "비활동기에는 주 3회 닭발을 먹는다"며 반전 식성을 밝혀, 놀라게 한다는 후문이다. 

"발가락을 먼저 먹고, 엄지로 살짝 밀어서 들어줘야 한다. 버릴 곳이 없다"며 발골 팁까지 알린 지원이 닭발 뼈 개수를 실제에 더 가깝게 맞히는 쪽이 승리하는 게임 '닭발 해부학개론' 대결에서 과연 승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아이돌리그 시즌 2'는 27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STATV의 채널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U플러스 아이돌라이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