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선영이 공개한 B컷. 출처ㅣ안선영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B컷을 공개하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안선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근육. 40대의 건강미"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등이 파인 의상부터 수영복 등 다양한 의상을 입은 안선영이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모습이 담겼고, 이에 대해 그는 "잡지에는 안 나간 다듬지 않은 B컷이다. 전 이게 더 맘에 든다. 웨이크 서핑 타다 탄 반바지 자국 어쩔"이라고 설명했다.

▲ 출처ㅣ안선영 SNS

특히 출산 후 100일 동안의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체지방 11kg를 감량, 5년째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며 '건강 멘토'로 자리매김한 안선영은 "저는 168cm에 55-56kg 사이다. 오히려 운동을 게을리하거나 단백질 위주 영양 식단 잘 못 챙겨 먹고 바빠서 끼니 거르고, 다이어트 한답시고 굶던 싱글시절 49kg 때보다 잘 먹고 잘 자고 운동하고 근력 있는 지금이 더 활기차고 건강해 보여서 저는 지금의 나 자신이 제일 좋다"고 전했다.

또 "몸무게보다는 나의 에너지, 건강함, 사이즈에 연연하기보다 군살 없이 탄력 있는 몸을 유지하는 것이 저의 목표다"라고 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출처ㅣ안선영 SNS

특히 안선영은 1976년생으로 올해 45세가 됐다. 누리꾼들은 40대라는 점을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몸매에 부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안선영은 2013년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