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민, 닉쿤, 강남, 보미(왼쪽부터)가 '퀴즈 위의 아이돌'에 출연한다. ⓒ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김종민, 닉쿤, 강남, 보미가 뜬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김종민, 2PM 닉쿤, 강남, 에이핑크 보미가 출연한다. 이들은 최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팝 아이돌의 퀴즈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이돌 멤버들이 출연해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기발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베테랑 MC 정형돈과 대세 방송인 장성규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다국적 K팝 아이돌 퀴즈 프로그래인 만큼, 깅종민, 닉쿤, 강남, 보미의 출연에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태국, 일본, 한국 국적의 네 사람이 각자 다른 국적에서 생기는 문화 차이로 퀴즈 대결을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김종민, 닉쿤, 강남, 보미가 어떤 활약으로 웃음을 안길지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네 사람이 녹화한 이 날부터 '퀴즈 위의 아이돌'이 새 포맷을 선보인다고 해, 이들 방송분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퀴즈 위의 아이돌'이 더욱 활기찬 퀴즈 대결로 더 큰 재미가 전망된다.

김종민, 닉쿤, 강남, 보미가 출연하는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