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제공ㅣ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곡들을 리메이크했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에는 '미스터트롯' 경연곡 4곡이 새로운 편곡을 거쳐 수록된다.

9월 5일 발매되는 김호중의 첫 번째 정규앨범 '우리가'에는 다채로운 매력의 곡들이 실리는 가운데,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부른 곡들도 수록돼 팬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무엇보다 팀 미션곡이 실려 큰 기대가 모인다. 당시 김호중이 정동원, 고재근, 이찬원과 함께 부른 '희망가'를 혼자 부른 버전으로 공개하기 때문이다. 김호중은 '희망가'를 비롯해 '미스터트롯' 경연곡 4곡을 이번 정규 1집에 수록한다.

'미스터트롯' 방영 당시에도 경연곡마다 큰 화제를 모은 김호중이 이번 첫 번째 정규앨범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호중은 앨범의 높은 완성도와 기다린 팬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왔다는 후문이다.

김호중의 첫 번째 정규앨범 '우리가'는 그의 유년 시절, 현재, 미래까지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가요계 히트 메이커로 떠오른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서를 맡아 앨범을 진두지휘했다. 더블 타이틀곡인 트로트 발라드 '우산이 없어요', 팝 발라드 '만개'를 비롯해 폭넓은 장르의 15곡이 담겼다.

9월 5일 첫 정규앨범 '우리가'를 발표하는 김호중은 5일 후인 9월 10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위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