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예고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영화 '돌멩이'의 주인공 김대명X김의성이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출격하는 가운데 김대명과 입짧은 햇님의 뜻밖의 로맨스 라인이 시선을 붙들었다.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의 김대명 김의성은 5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출연한다.

영화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마음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김대명)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주연 배우인 김대명과 김의성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대명 김의성은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참여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통해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예능감을 자랑할 예정. 세상 진지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게임을 풀어나가는 김대명과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면모를 보여준 김의성은 반전 재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대명과 입짧은 햇님의 뜻밖의 로맨스 라인까지 공개돼 더 관심을 모았다.

일단 음식부터 먹고 문제를 맞히고 싶었던 김의성은 '놀라운 토요일' 방송 이례 최초로 ‘후불제 도입’을 제안하는 등 한치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영화 '돌멩이'는 오는 30일 추석 연휴 개봉을 앞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