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영. 출처| 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레인보우 조현영이 자신의 직캠 영상이 19금인 것에 분노했다.

조현영은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현영TV를 통해 "유튜브에서 제 영상을 보려 하는데 성인인증을 하라 하더라. 도대체 어떤 영상이길래 성인인증을 하라는지 궁금하지 않으시냐"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현영은 팬들과 직캠을 함께 보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레인보우 히트곡 중 '에이' 직캠을 보려던 조현영은 영상을 선택하자 '성인인증하려면 로그인하라. 일부 사용자에게는 부적절할 수 있다'는 안내 문구에 충격을 받았다.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당황하며 로그인 한 영상은 19금 조치로 댓글마저 중지돼 있었다. 영상 속 조현영은 몸매가 드러나는 흰 티셔츠를 입고 열심히 춤을 추고 있었다. 조현영은 "행사 가서 열심히 춤 춘 건데 이게 왜 부적절한 영상"이냐 "의상을 너무 섹시하게 입었나?"라고 추측했다.

다음 영상 역시 성인인증이 필요한 19금 영상으로 분류돼 있었다. 조현영은 "지금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일부 사용자에게는 부적절할 수 있다는 표현이 너무 충격적이다"라고 말을 잃었다. 이어 "너무 옷을 갖춰 입었고 (성인인증이 필요할 만한) 그런 게 하나도 없는데 이해할 수 없다. 이게 왜 성인인증이 필요한 거냐"라고 분노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