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 해밍턴의 다이어트 후(왼쪽)와 전. 출처ㅣ쥬비스 다이어트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방송인 샘 해밍턴이 달라진 모습으로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일 오후 5시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던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후 화보 촬영 현장 컷을 깜짝 공개하며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0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던 샘 해밍턴은 감량 전 자신의 등신대 옆에선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체중 감량에 완벽하게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트레이드마크와 같던 수염을 깔끔하게 정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 그는 면도를 한 덕분에 날렵한 턱선이 드러났고, 감량 전 모습 옆에서 찍은 사진은 샘 해밍턴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슬림'해진 모습을 선보여 마치 할리우드 배우를 연상케 하는 등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 출처ㅣ쥬비스 다이어트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진 샘 해밍턴은 구체적으로 몇 kg을 감량했는지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으며, 7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확한 감량 kg을 밝힐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샘 해밍턴의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답변해 주는 '다이어트 무엇이든 물어보 샘'과 함께 화보 촬영 컷으로 온라인 프로필 사진을 바꾸기 위한 사진 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