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광, 이솔이 부부 결혼식 현장.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결혼식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비공개로 진행된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코로나19 여파로 우여곡절 끝에 박성광의 생일인 광복절에 결혼한 두 사람은 결혼식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혔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가수도 등장했다. '짐승남'으로 알려진 이 가수는 놀라운 퍼포먼스로 축가를 불러 결혼식장을 충격에 빠뜨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박성광은 결혼식장에서 전 매니저였던 임송과 오랜만에 극적으로 만났다. 박성광과 친남매 같은 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이 매니저' 임송은 박성광 몰래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임송의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놀란 박성광은 이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임송의 파격 이벤트에 기대가 커진다. 

결혼식 내내 활짝 웃으며 행복해하는 이솔이와 달리 박성광은 굳은 표정으로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박성광은 결혼식 도중 돌발행동을 하고, 이솔이는 참았던 눈물을 보여 결혼식 지연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해 이들의 결혼식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커진다.

'동상이몽2'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