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스트나인이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공ㅣ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이 오는 23일 데뷔까지 스케줄이 담긴 플랜 이미지릘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데뷔 스케줄 플랜을 공개,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광활하고 고요한 우주 한복판에 놓인 물음표로 새겨진 문이 담겨 있다. 이 문을 열면 신비로운 세계가 펼쳐질 것 같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스트나인 데뷔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9일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시네마틱 워크 : 도어, 트랙리스트 포스터, 비주얼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14일 영화적 작품을 뜻하는 시네마틱 워크 :도어 스페셜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고스트나인은 오는 23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도어'를 발표,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도어'는 고스타나인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전에 알려지지 않은 사실과 반전의 복선을 숨겨놓은 프리 에피소드를 담았다.

소속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은 평균연령 18세로 황동준, 이우진, 이신, 최준성, 이진우,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 이태승 등 9명으로 구성, 엠넷 '프로듀스X101' 출신이자 틴틴으로 유닛 활동한 이우진, 이진우, 이태승이 포함됐다.

고스트나인은 23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도어'를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