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광(왼쪽)과 이솔이. 출처ㅣ박성광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 소감을 전하며 아내 이솔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박성광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착용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담겼고, 이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 주신 우리 팔로어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 출처ㅣ박성광 SNS

그러면서 그는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 준 우리 솔이"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라고 부모 역시 잊지 않았다.

또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 출처ㅣ박성광 SNS

박성광은 이솔이와 8월 15일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다.

다음은 박성광 글 전문이다.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 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 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