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교진 소이현 부부.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인교진, 소이현이 새로운 소속사로 둥지를 옮겼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H& Entertainment)는 8일 인교진, 소이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교진 소이현은 앞서 계약을 체결한 곽동연 정인선과 한솥밥을 먹는다. 

에이치앤드 홍민기 대표는 “배우 인교진, 소이현이 에이치앤드와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면서 “신생 매니지먼트이지만, 소이현은 2010년부터, 인교진은 2015년부터 함께 해 온 매니저를 따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의리에 고마움을 전하며 ‘인소부부’의 배우 생활의 2막도 즐겁게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인교진은 JTBC ‘나의 나라’, KBS ‘동백꽃 필 무렵’, ‘죽어도 좋아’, ‘저글러스’ 등 그만의 맛깔나는 연기는 물론 예능 등에서 사랑꾼, 딸바보의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또한 이번 달 19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밤무대 트롯 가수 김확세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다.

소이현 또한 SBS ‘운명과 분노’, KBS ‘여자의 비밀’, SBS ‘쓰리 데이즈’ 등 세련된 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였다. 더불어 예능 ‘공부가 머니?’, ‘서울촌놈’, ‘밥블레스유2’, ‘더 짠내투어’ 등에서 전천후로 활약 중이다. 7일 연기에 집중하겠다며 SBS 러브FM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 DJ에서 하차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유쾌하게 티격태격하는 단짝 친구같은 부부의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