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소원(오른쪽)과 그의 시어머니. 출처ㅣ함소원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함소원이 '훈훈한' 고부 관계로 남편 진화와 불화설을 일축했다.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어머니에게 추석 선물을 전달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추석 선물로 건강품을 건넨 함소원은 "마마께 추석선물 드렸어요. 여러분도 효도하세요"라고 남겼다.

함소원의 효심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중국인 시어머니 또한 센스 있는 답변으로 누리꾼들 시선을 고정 시켰다. 시어머니 또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소원에게 받은 건강품을 선보이며 "며느라 올 추석은 이거다"고 덧붙였기 때문이다.

▲ 함소원이 시어머니에게 추석 선물을 전했다. 출처ㅣ함소원 SNS

이처럼 두 사람의 '훈훈'한 관계가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함소원은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하차설과 함께 남편 진화와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아내의 맛' 원년 멤버인 함소원 가족이 최근 '아내의 맛'에 나오지 않자, 하차설에 휘말린 것이다.

당시 '아내의 맛' 제작진은 프로그램에 여러 커플이 출연해 로테이션으로 진행될 뿐, 함소원 부부의 하차는 아니라며 하차설을 부인했지만, 함소원이 "외롭고 힘들지만 저는 나만의 길을 가고 있다. 괜찮다고, 별일 아니라고, 이 일도 지나갈 일이라고"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아내의 맛' 하차 배경에 이들 부부의 불화가 원인이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계속해서 나왔다. 이로 인해, 이번 함소원과 시어머니 사이도 더욱 주목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함소원의 사이 좋은 고부 관계가 남편 진화와 불화설을 일축한 셈이다.

▲ '아내의 맛' 방송화면 캡처

실제로 함소원은 시어머니와 모녀 같은 사이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아내의 맛'에서 각종 고부 관계 에피소드로 환상 '케미'를 증명하는가 하면, SNS에서도 서로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