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민아. 출처| 신민아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가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한 후 심각한 저체중 등 건강 이상을 겪고 있다고 토로했다.

신민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다. 35kg에서 시작했는데 40kg 넘기고 싶다"고 키와 몸무게를 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민아는 162.1cm의 키에 39.0kg이라는 놀라운 몸무게로 눈길을 끈다. 162cm의 키를 생각해 볼 때 40kg가 되지 않는 것은 심각한 저체중 상태다. 

신민아는 "식욕촉진제까지 먹으면서 열심히 살려고, 힘내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다"며 건강을 되찾기 위해 약까지 먹으며 체중을 증량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좀처럼 쉽지 않다고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 신민아가 공개한 몸무게. 출처| 신민아 인스타그램
신민아는 앞서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 아이러브 멤버들과 갈등을 벌였다. 신민아는 지난 7월부터 아이러브 멤버들에게 집단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다가 구조됐다고 주장해왔다. 또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해 극심한 고통을 겪었고, 멤버들이 자신을 성추행하고 성행위 장면까지 강제로 보게했다고 충격적인 주장을 이어왔다. 또한 아이러브 미성년자 멤버가 10살 연상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왔다고도 주장해 파문을 키웠다. 

반면 소속사는 멤버들과 신민아가 주고받은 모바일 메신저 대화, SNS 대화 내역, 함께 찍은 영상 등의 증거를 공개하고 법적 대응에 나섰다. 아이러브 측은 "신민아가 주장하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 현재 소속사, 멤버들, 그들의 가족들까지 너무 억울하고 참담한 심정"이라며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또한 아이러브로 함께 활동했던 가현, 지호는 "더 이상 고통을 참을 수 없다"며 신민아를 형사 고소했다.

다음은 신민아의 글 전문이다. 

드디어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다. 

35에서 시작했는데 40키로 넘기고 싶다.

식욕 촉진제까지 먹으면서 열심히 살려고, 힘내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