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스트나인 이진우, 이강성, 이신(왼쪽부터)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제공ㅣ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소속사 마루기획의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의 이진우, 이강성, 이신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우, 이강성, 이신은 세련된 블랙 의상과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특히 소속사는 세 멤버를 화려하게 감싸는 조명이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를 표현한 것이라며, 고스트나인의 콘셉트와 음악을 더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고스트나인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 포문을 연 이진우는 팀 내 보컬과 댄스를 담당한 멤버로,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해남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한 이진우는 탄탄한 실력 또한 증명, 눈길을 끌었다.

랩을 맡은 이강성은 과거 피팅 모델 경력을 지녔을 정도로 뛰어난 비율과 패션 소화력을 자랑한다. 메인 댄서이자 보컬인 이신은 중학교 시절 야구 선수로 활약한 데 이어 쇼트트랙까지 섭렵할 정도로 운동 신경이 뛰어난 멤버다.

이처럼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세 멤버 이진우, 이강성, 이신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고스트나인 다른 멤버들의 프로필과 포지션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은 지구의 속이 비어 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그릴 예정이다. 또한 데뷔 전부터 심벌 캐릭터 '글리즈'를 론칭, 글로벌 공략으로 K팝 대세 보이그룹 자리를 정조준한다. 

고스트나인은 오는 23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