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스트나인 멤버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왼족부터)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제공ㅣ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마루기획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 멤버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고스트나인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의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은 캐주얼한 의상에 체인 목걸이를 포인트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는 이 조명이 고스트나인의 첫 시작을 담아낸 소울메이트 '글리즈(GLEEZ)'와 대면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다양한 색채로 풀어낸 것이라고 귀띔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이태승은 팀 내 메인 보컬과 댄스 담당으로, 아기 같은 얼굴에 185cm 장신이다.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다.

황동준은 메인 보컬과 메인 래퍼를 겸하는 실력자로, 2017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눈도장을 받았다. 영어에 능통한 황동준은 프로듀싱 능력도 뛰어나다. 그는 정식 데뷔 전부터 소속사 선배인 박지훈과, 팀 멤버들의 프리 유닛 틴틴 등 앨범에 작사, 작곡해, 프로듀싱 능력을 증명했다.

손준형 역시 영어에 능통한 멤버로, 그는 2017년 JTBC '믹스나인'에 참가한 뒤, 2019년 박지훈 'L.O.V.E' 댄서로 활동했다. 팀에서 메인 보컬과 메인 댄스를 맡고 있다.

앞서 멤버 이진우, 이강성, 이신을 시작으로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 고스트나인 멤버들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표방한다. 또한 데뷔 전부터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 애니메이션 '글리즈 더 워크' 에피소드 4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23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를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