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춘. 출처ㅣ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이효춘이 최근 연애에 대해 "이제는 상처받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이효춘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10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원숙은 이효춘에게 "우리랑 같이 살려면 조건이 맞아야 한다"고 말했고, 이효춘은 "맞출 수 있다"고 답했다.

혜은이가 "혼자 사시는 거냐"고 묻자, 이효춘은 과거 이혼 경험이 있었던 것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맞다. 혼자 살고 있다. 여기 멤버들과 같은 사연을 갖고 있다. 탈출해서 도망쳐 나왔다. 견디다 못해 나오게 됐다"고 털어놨다.

박원숙은 이효춘에게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고, 이효춘은 "그런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다들 밥만 먹고 술만 먹자고 한다. 연예인이니까 그렇게 한 번 만나보는거다. 기분 나빠서 잘 만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효춘은 혼자 지낸 기간에 대해 "쭉 혼자였다. 평생을 싱글로 살았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답했다. 박원숙은 "차를 뽑아놓고 차고에 계속 뒀다고 보면 된다. 주행도 거의 안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혜은이는 "진심으로 다가오는 사람이 있으면 어떻게 할 것이냐"고 물었고, 이효춘은 "그런 사람이 가끔 있긴 하지만 내가 눈이 높다"고 받아쳐 폭소를 안겼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