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현. 제공ㅣ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뮬란'이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AKMU(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22년 만에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돌아온 영화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더욱 커진 스케일, 화려하고 아름다운 액션 등을 담은 가운데 지난 8월 31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로 국내외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AKMU 이수현의 추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추천 영상 속 AKMU 이수현은 “여러분께 꼭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 있는데요”라고 말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자신의 추천 영화로 2020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뮬란'을 꼽으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여기에 이수현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뮬란'보다 더 풍성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그리고 엄청난 스케일을 선보인다고 하니 이번에도 놓칠 수 없겠죠?”라고 영화 '뮬란'의 관람포인트를 짚어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자신이 부른 '뮬란' OST ‘숨겨진 내 모습’에 대한 관심도 독려해 눈길을 끈다.

이수현이 참여한 ‘숨겨진 내 모습'뮬란'’은 세상이 원하는 틀에 맞추지 않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은 ‘뮬란’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영화 엔딩크레딧에 삽입,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수현의 추천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영화 '뮬란'은 오는 9월 17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