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아이디'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카카오M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이효리가 SNS 중단 일화를 공개한다. 

14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페이스아이디'에서는 이효리가 SNS 계정을 삭제하는 내용이 담긴다. 그는 최근 SNS 중단을 선언, 화제를 모았던 바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애초에 계정을 없애고 싶었다"며 SNS 게정 삭제에 이르게 된 과정을 공개한다. 그런 가운데, 이효리는 "SNS 삭제 방법을 몰라서 못 없애고 있다"며 '폰맹' 면모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효리는 '계정 삭제까지는 하지 말아달라’는 주변의 만류에도 "인사 없이 쿨하게 끝내"라며 SNS 중단 의견을 굽히지 않는다고. 특히 그의 SNS 삭제 이유가 전해진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제작진은 이효리 SNS 삭제 관련 남편 이상순의 뜻밖의 반응도 담긴다고 귀띔,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효리가 SNS 계정 삭제까지 결심한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의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전달, 이들의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는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효리는 모두 4화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 1일 콘텐츠 첫 공개 이후 누적조회수가 600만회를 돌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2회 조회수는 400만을 돌파했다. 

'페이스아이디' 3화는 14일 오후 5시에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