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딥 포레스트'. 제공|지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지니뮤직(대표이사 조훈)이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생생히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지니뮤직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러블리즈의 온택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 4탄'을 진행한다.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는 코로나19 시대에 오프라인 현장에서 공연을 보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지니뮤직이 릴레이 형식으로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을 통해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며, 8월 초 카드를 시작으로 골든 차일드, 아메바컬쳐 등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번 4탄은 러블리즈의 온택트 콘서트 '딥 포레스트' 티켓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에 당첨될 경우, 10월 18일 오후 3시부터 열리는 러블리즈의 라이브 무대를 시즌(Seezn) 앱에서 온라인으로 생생히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OD 시청권도 선물로 받게 된다.

지니뮤직 정기결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정기결제 이용횟수에 따라 당첨 티켓 수량이 배정된다. 프로모션은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13일 발표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비대면이 활성된 코로나19 시대에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를 온라인을 통해 생생히 경험할 수 있도록 본 프로모션을 릴레이 형식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에는 팬덤층이 높은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의 온택트 콘서트 티켓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