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에 출연한 전진-류이서 부부. 출처| SBS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한 신화 전진-류이서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오전 11시 기준 전진과 아내 류이서가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은 네이버TV 클립 영상 톱100에서 1위부터 5위까지 차지했다. 총 누적 재생수는 92만 건을 돌파했다. 

신화 전진과 아내 류이서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전진은 아내와 운명같은 첫 만남부터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까지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무대 위 카리스마 장인 전진은 아내를 향한 무한 사랑과 애교로 '껌딱지 사랑꾼' 면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 직후부터 전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동상이몽2' 역시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시청률 5.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월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류이서가 전진을 위해 기습 프러포즈를 준비한 장면은 분당 시청률 7.9%를 기록하며 프로그램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전진은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 '해결사', '온리 원', '퍼펙트맨', '너의 결혼식', '브랜드 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06년부터는 '사랑이 오지 않아요', '와', '러브 마이 라이프' 등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했다. '구미호 외전', '해변으로 가요', '그분이 오신다' 등으로 배우로 활동하는가 하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