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출처ㅣ 김호중 팬카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김호중이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호중은 2일 자신의 팬카페에 팬들에게 김사 편지를 남겼다. 김호중 팬들은 이날 생일인 김호중을 위해 케이크를 선물하는가 하면,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김호중 생일 축하해' 글귀를 올리기도 했다.

김호중은 팬들의 축하 인사에 케이크 '인증샷'을 공개,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감사히 잘 먹었다"라는 제목으로 감사 편지를 남긴 김호중은 "사랑하는 나의 식구(김호중 팬)들 덕에 사무실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보지 못했던 최고의 생일을 맞이했다"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불과 작년까진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과연 내가 생각하는 이 음악이 맞을까? 생각했었는데"라며 "보상해주신 우리 식구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거듭 감사한 마음을 전한 김호중은 "뭐라고 이 세상 어떤 단어를 가지고 와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해주신 식구들, 재밌게 앞으로 꼭 우리 좋은 일 많이하면서 살자"고 마무리했다.

지난 10일부터 서울 서초구 산하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인 김호중은 대체복무 중에도 팬미팅 영화 예매율, 앨범 판매량 등 각종 기록에서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