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손흥민(28, 토트넘 홋스퍼)이 이번에도 날아올랐다. 햄스트링 부상을 털고 돌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무너트렸다. 

토트넘은 5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6-1로 승리했다. 완벽한 승점 3점을 확보한 토트넘은 단번에 5위까지 점프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도 맹활약했다. 지난달 27일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했지만, '철강왕'은 달랐다. 8일 만에 회복하며 그라운드에 돌아왔고, 해리 케인, 에릭 라멜라와 피치 위를 달렸다.

환상적인 몸놀림을 보였다. 손흥민은 전반 7분 감각적인 슈팅으로 동점골을 터트리며, 전반전에만 2골 1도움으로 역전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 무리뉴 감독은 후반 28분 벤 데이비스와 교체하면서 휴식을 줬다.

벌써 시즌 공격 포인트가 10개를 돌파했다. 손흥민도 맨유전 맹활약에 기뻤다. 경기 뒤에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내 햄스트링에 마법이 일어났다. 이런 빅매치에 뛰고 싶었고, 도움이 되고 싶었다. 열심히 훈련했다.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다. 이런 결과가 나와서 행복"이라며 소감을 말했다.

커리어 통산 처음으로 맨유전 득점, 올드 트래포드에서 첫 골 맛이다. 손흥민은 "박지성이 이곳에서 뛰었다. 어릴 때부터 맨유 경기와 이 경기장을 많이 봤다. 여기에서 6-1로 승리한 것이 자랑스럽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