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ㅣ'페이스아이디'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의 비밀스러운 제주도 결혼식이 최초로 공개된다. 5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에서 절친인 포토그래퍼 김태은과 만난 이효리가 오래전 추억을 되짚던 중, 비공개 스몰 웨딩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결혼식 영상을 공개할 예정.

7년 전 제주도에서 극소수의 하객만을 초청해 의미 있는 결혼식을 했던 이효리는, 이후 몇 장의 현장컷들만을 공개해 많은 이들에 궁금증을 낳았다. 직접 공개한 사진만으로도 수수하고 소박하지만 로맨틱한 결혼식 현장의 분위기를 담아내며, 이후 연예계에서부터 일반인들에 이르기까지 스몰 웨딩 열풍이 불었을 정도로, 이효리는 결혼식에서조차 워너비 스타로 각인된 바 있다.

이 날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푸르른 하늘 아래 화창한 날씨에서 진행된 이효리의 결혼식의 다양한 면면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 계획이다. 빈티지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관과 베일로 장식한 이효리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모습들은 물론, 예식 진행과 하객들의 피로연 현장까지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일반적인 엄숙한 결혼식 속 신부와는 달리, 결혼식에서도 발휘된 이효리만의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매력도 찾아볼 수 있다는 후문.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나갈 것을 다짐하며 이 마음 그대로 당신과 영원히 함께할 것을 여기 계신 여러분 앞에 맹세한다"며 혼인 서약을 낭독하더니, 드레스 차림으로 맥주를 쿨하게 마셔버리는 이효리의 모습 등 예측불가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들이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결혼식 당시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한 이효리는 "신부가 혼인 서약 후 맥주를 벌컥벌컥 마신다"며 웃음을 터트리면서도, "다시 못 올 추억이다"라며 감동에 찬 표정을 짓는다고 해 누구보다 특별했던 그녀의 결혼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날 '페이스아이디'에서는 결혼식 영상뿐 아니라, 화려한 슈퍼스타로서의 화보부터 결혼 후 소길댁으로서의 삶이 기록돼 있는 다양한 추억 속 사진들도 공개된다. 스무 살 무렵의 앳된 사진들을 보며 "나 어린 것 봐"라고 감탄하던 이효리는 섹시 콘셉트 화보 사진을 보고 나서는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로, 첫 주자로 나선 이효리는 인기에 힘입어 3회를 연장해, 총 7회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