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사친 다이어리. 제공ㅣ이엘라이즈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이엘라이즈 엔터테인먼트의 10대 크리에이터 채널 ‘남사친 다이어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8일 오후 8시 '남사친 다이어리' 공식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에는 ‘남사친’의 멤버 박도하, 정예우, 이성준, 유연상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남사친 멤버들은 컬러풀한 색채감의 배경 앞에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과 풋풋하고 순수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2020년 모바일 채널 프로젝트 ‘남사친 다이어리’는 시청자와 가깝고 친근한 '랜선 남사친'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채널이다.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이엘라이즈와 함께하는 최초의 비연예인이자 공식 막내들이다. 멤버 전원이 실제 고등학생이어서 구독자에게도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자극적인 콘텐츠보다는 무해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구독자에게 일상의 기쁨을 전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유튜브 채널 남사친 다이어리는 관심사도 캐릭터도 다양한 네 명의 일상을 담을 예정이다. 구독자 20만 명의 유튜버 겸 연기 입시생 도하, 화려한 외모와 달리 반전매력을 가진 집돌이 성준, 스트릿댄스에 열정을 쏟는 입시생이자 8마리 고양이 오빠인 예우, 메이크업을 공부하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의 ‘찐남덕’인 연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 서로의 ‘찐남사친’인 네 사람의 케미스트리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포인트라는 후문이다.

‘남사친 다이어리’의 첫 공식 콘텐츠는 10월 12일 금요일 17시에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이후 스낵콘텐츠와 비하인드 컷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