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은수. 출처| KBS2 '비밀의 남자'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은수가 안방의 새로운 '분노 유발자'로 주목받고 있다.

김은수는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딸을 위해 악행을 선택하는 어머니로 시청자들의 분노와 동정을 함께 받고 있다. 

극 중에서 이란성 쌍둥이 자매 한유정(엄현경), 한유라(이채영), 한유명(장태훈)의 어머니 여숙자 역을 연기하는 김은수는 유라의 악행을 알고도 딸을 앞날을 위해 덮고, 새로운 미래를 위해 극단적인 선택을 결정하는 모습으로 일일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악역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5일 방송분에서 숙자는 모든 재산을 팔아넘기고 떠난다는 유라에게 "너 이거 두고두고 후회할 거야"라고 붙잡았지만, 유라는 "엄마, 제발 내 인생에서 빠져 줘"라고 단호하게 떠나려고 했다. 떠나는 유라를 끝까지 붙잡으며 눈물을 쏟는 숙자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틋하게 했다.

딸 유라고 떠나고 나서는 숙자는 단호하게 변했다. 유라가 모든 재산을 처분하고 떠난 사실을 안 다른 가족들이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유라가 이렇게 된 이유가 잘난 부모가 아닌 탓이라며 그의 모든 행동을 옹호하고 덮어준 것. 

특히 숙자는 딸 유라의 악행을 수습하며 '이 구역의 악역'으로 떠올랐다. 그는 유라에게 받은 돈으로 모든 것을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이태풍(강은탁)과 유라의 아들 민우를 고아원에 버렸다. 손자를 내버리는 냉혹한 결정 후 눈물을 흘리고 쉽게 발을 떼지 못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분노와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김은수는 분노와 동정을 동시에 유발하는 독특한 악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김은수의 활약에 힘입어 '비밀의 남자'가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KBS2 '비밀의 남자'는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