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MBC '카이로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안보현이 ‘카이로스’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 안보현은 극 중 엘리트 비즈니스맨 ‘서도균’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설렘을 자극하는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극중 서도균은 김서진의 냉철한 일처리를 존경하며 따르던 중, 그가 진행한 프로젝트에 생긴 균열을 먼저 알게 되면서 뜻밖의 전개를 이끄는 인물이라고 전해졌다. 

안보현은 “도균이는 등장인물 모두에게 자신의 내면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라고 분석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서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감정, 행동의 차이를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안보현은 ‘카이로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 그리고 박승우 감독님을 만나고 꼭 같이 하고 싶었다”며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들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