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갬성캠핑'에 출연하는 이상윤(왼쪽)과 조달환. ⓒ한희재 기자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상윤, 조달환이 '갬성캠핑'에 뜬다. 

1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상윤, 조달환은 JTBC '갬성캠핑' 두 번째 친구로 강원도 정선 등지에서 촬영을 마쳤다.

'갬성캠핑'은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등 다섯 여성 연예인들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 명소로 떠나는 '콘셉추얼 캠핑 예능'. 이상윤, 조달환은 첫 캠핑 친구인 '한류천왕' 송승헌에 이어 두 번째 친구로 합류, 감성 넘치는 캠핑을 함께한다. 

이상윤은 '갬성캠핑'의 막내 손나은과 tvN 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조달환은 박소담과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에서 함께 파격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연기로 우정을 쌓은 이들이 흥, 감성, 웃음, 낭만이 넘치는 '갬성캠핑'에서 어떤 캠핑을 즐길지 관심이 쏠린다.

이상윤은 '핸섬 타이거즈' 종영, '집사부일체' 하차 후 약 7개월 만에 예능에 출연한다. '집사부일체'에서 따뜻하고 다정한 성격, 반전의 '허당미'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만큼 '갬성캠핑'에서 더 업그레이드 된 무한 매력이 기대된다. 조달환 역시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 오민석과 함께 출연, 반전의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어 '갬성캠핑' 출연에 관심이 쏠린다. 

이상윤, 조달환이 출연하는 '갬성캠핑'은 10월 27일, 11월 3일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