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근. 출처| 이근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이근 대위가 성추행으로 처벌받은 사실이 밝혀진 이후에도 '마이웨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근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한 바에서 멋진 포즈로 칵테일을 마시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근은 지난해 12월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여성 A씨의 엉덩이를 움켜쥔 혐의로 대법원에서 최종 유죄 판결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그는 "명백히 어떠한 추행도 하지 않았다. 이를 밝혀내기 위해 제 의지로 끝까지 항소했지만 어쩔 수 없이 법의 판단을 따라야 했다. 더없이 억울한 심정이며 인정할 수 없다"고 대법원의 판단에도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근은 전과자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알려진 후에도 자신의 SNS에 칵테일을 마시는 분위기 있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근은 멋진 포즈를 취한 채 칵테일을 음미하고 있는 모습. 채무 불이행 논란에 이어 성추행 유죄 처벌까지 드러났지만, 자신을 둘러싼 논란은 전혀 의식하지 않는다는 듯한 여유와 느긋함이 느껴진다. 

이근의 여유와는 상관없이 그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던 브랜드는 빠른 '손절'에 나섰다. 패스트푸드 브랜드 롯데리아는 이미 이근이 찍은 모든 영상, 사진을 다 삭제한 상태다. 반면 이근은 자신을 둘러싼 논란이 유명세에 대한 대가라며 "작게나마 유명해진다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깨닫고 있다. 절대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도 이 모든 것이 제가 누리는 것들에 대해 주어진 책임이라 생각하고 더 경청하고 최선을 다해 설명할 것"이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