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MBC '놀면 뭐하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놀면 뭐하니?'가 낳은 디바들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17일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방송가에 따르면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오는 17일 방송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음중)에 출연한다.

이들은 이미 음원으로 발매, 차트를 강타한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본방송에 앞서서 베일에 가려졌던 이들의 활동 콘셉트와 안무가 '음중'에서 공개되는 셈이라 이날 무대에 더 관심이 쏠린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기, 음원 제작과정을 선보인 화제의 그룹 환불원정대가 실제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들이 한 데 뭉친 특급 프로젝트 그룹이 실제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다.

▲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실비(제시) 은비((화사). 제공|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신박기획 ‘지미 유’(유재석) 대표의 첫 여성그룹. '싹쓰리'를 함께 한 이효리의 한 마디에서 출발한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의 '센 언니 그룹'이 실제로 결성되고 활동에 들어가 데뷔 무대를 선보이기에 이르렀다.

지난 10일 방송을 통해 데뷔곡 녹음현장을 공개된 환불원정대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에 오르는가 하면, 데뷔곡 ‘DON’T TOUCH ME’의 녹음 현장과 비공식 뮤직비디오 동영상 조회수도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올킬했다.

이 가운데 자유의지로 움직이게 된 '지미유' 유재석의 ‘신박기획’이 펼칠 새로운 행보에도 더욱 관심이 쏠리고있다.

환불원정대의 대뷔 무대가 공개되는 '음중'은 오는 17일 오후 3시4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